UPDATED. 2024-04-20 10:03 (토)
[메디 스토리] 부산 서면 뉴스타일 성형외과 하성욱 원장 “여름방학 시즌 눈 성형, 성형외과 전문의 상주 여부 체크해야”
[메디 스토리] 부산 서면 뉴스타일 성형외과 하성욱 원장 “여름방학 시즌 눈 성형, 성형외과 전문의 상주 여부 체크해야”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6.1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정부기관인 내각관방에서 제작한 '독도는 일본땅'이라는 홍보 포스터가 도쿄 메트로 곳곳에 지금까지 걸려있는 모습.

외모도 스펙이 되는 시대이니만큼 여름방학 시즌을 이용한 눈성형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학기 중에 엄두내지 못했던 성형수술을 여름방학에 계획하는 학생들이 많다. 수요가 높은 만큼 성형외과 측에서도 각종 할인 이벤트 및 리얼 모델 모집이 쇄도하는 상황에서 눈성형 잘하는 병원을 선택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름다운 눈을 완성시켜 볼 수 있는 눈 성형 병원의 선택 기준에 대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뉴스타일의 하성욱 원장님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Q. 쌍꺼풀 수술 상담 과정에서 꼭 체크 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A. 본인 얼굴에 어울리는 1인 맞춤형 라인 설계가 가능한 곳인지 여부를 체크 해야 한다. 무조건적으로 크기만 한 눈이 아닌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에 눈의 모양이나, 지방량이 많은 편에 속하는지 처짐 정도는 어떤지 등 눈성형에 필요한 세부적인 사항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라인의 높이와 두께를 설정하는 곳을 찾아가야 한다.

Q. 쌍꺼풀 수술 방법 선택은 어떤 것이 좋은지?
쌍꺼풀 수술 방법은 절개 여부에 따라 매몰법과 절개법으로 나뉘어진다. 눈꺼풀 지방과 근육이 많아 제거가 필요한 경우, 절개법이 적합하고, 눈꺼풀이 얇고 지방이 적다면 미세한 구멍을 통해 실로 봉합해주는 매몰법이 적합하다.
  
Q. 쌍꺼풀 수술과 함께 트임 수술을 병행해도 괜찮은지?
눈매에 따라 쌍꺼풀수술만으로는 확대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눈의 상하좌우 폭이 좁은 경우라면 트임 수술을 병행하여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볼 수 있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쌍꺼풀수술 가격 할인 이벤트를 하는 곳이 많다. 가격도 중요하지만 재수술 없는 성공적인 눈성형 결과를 위해서는 진행할 병원의 경력과 후기가 어떤지에 대해 철저한 사전 조사가 필요하다. 쌍꺼풀수술이 대중적이라고 하여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만큼 재수술 비중이 높은 만큼 신중한 선택을 통해 후회 없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하성욱 대표원장은 “눈성형에 있어 숙련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인지도 꼭 체크해봐야 하는 부분이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부산 서면 뉴스타일성형외과에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일인체제 병원인 만큼 전문의와 1:1 맞춤 디자인 설계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