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이색 데이트코스를 찾다” 홍대 상수 맛집에서 즐기는 달콤한 불맛
“이색 데이트코스를 찾다” 홍대 상수 맛집에서 즐기는 달콤한 불맛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6.16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KY SPORT)

서울에는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그 상권들은 각자 특유의 분위기와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그 중 홍대, 합정, 상수, 연남동은 이색적인 맛집이나 가볼만한 곳이 많아 놀거리와 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20~30대의 방문이 많은 지역이자 청춘을 대표하는 젊음의 거리로 불린다. 

이곳은 젊은 청춘을 대표하는 거리인 만큼 화려한 클럽 문화를 즐기기 위해 찾는 이들도 많지만,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한 이색 비쥬얼을 자랑하는 맛집들이 다수 있어 홍대 및 상수와 합정 근방은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 장소의 술집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홍대 및 합정, 상수 지역의 고기 맛집 중 하나로, 우주솥 갈비를 즐길 수 있는 상수 맛집 ‘고고갈비’가 이색 데이트코스이자, 홍대 맛집 베스트 10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홍대 상수 맛집 ‘고고갈비’는 달콤한 불 맛과 풍부한 육즙을 가진 갈비를 우주솥 갈비로 제공해 테이스티로드와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손꼽히는 방송 맛집이다. 

또한, 매장에서 갈비를 대신 구워주는 시스템 덕에 옷에 고기 냄새가 배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홍대 데이트코스로도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그뿐만 아니라 저렴한 점심 특선을 제공하고 있어 상수역, 합정역, 홍대입구역 등 근방에서 점심 시간의 밥집을 찾는 직장인들의 방문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대와 상수동 근처에 있는 해당 업체 관계자는 “홍대 및 합정과 상수동의 고기집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으며 홍대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지면서 멀리서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고, 홍대와 합정 및 상수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고기 및 삼겹살 회식 장소 술집을 찾으시는 연인들과 직장인들이 지속적으로 방문주시는 만큼 정성을 담아 더욱 친절하게 모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