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AT 자격시험 TAT 2급’ 출간 “한 권으로 합격보장”
에듀윌, ‘AT 자격시험 TAT 2급’ 출간 “한 권으로 합격보장”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6.16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기출 해설특강 무료 제공, 기출문제 6회분 수록으로 실전 감각 향상
안경환 불법 혼인신고, 아들 논란 (사진: JTBC 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15일 <2017 에듀윌 AT자격시험 TAT 2급 세무실무> 교재를 출간했다.

이 교재는 8월 시행 예정인 TAT 2급 세무실무 자격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한 권으로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수 있도록, 실무이론과 실무수행,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는 13회분의 실전문제와 상세 해설을 모두 한 권에 담아냈다. 

또한 한국공인회계사회의 출제기준과 문항구성을 바탕으로 시험 의도에 딱 맞게 구성해, 수험생들은 시간 단축과 정확성 향상으로 한 권으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이 교재는 단기간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부터 회계 비전공자까지 한 눈에 이론과 실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기 때문에 독학 교재로 좋다.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완벽 반영한 실무중심의 회계수험서 ▲AT 합격비법으로 실무에 필요한 계정과목을 단 번에 정리 ▲한국공인회계사회(KICPA)와의 업무협약 체결 등이 있다.

무엇보다 최신 기출문제 6회분 수록으로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을 주며, 교재 구매 시 최신 기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AT자격시험 외에도 각종 회계 관련 교재를 출간 중이다. 특히 전산세무 1급 교재는 16일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