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푸드 센스] 월남쌈 무한리필의 맛과 가격으로 주목받는 대학로 혜화역 맛집
[푸드 센스] 월남쌈 무한리필의 맛과 가격으로 주목받는 대학로 혜화역 맛집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3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시영 조승현 결혼 임신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몇 년간 대한민국의 경기 침체로 인하여 최근까지도 소비 심리가 매우 위축되었다. 재화나 서비스 판매에 앞서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산업들과 사업들이 점차 무너져가고 있다. 그 중 외식업과 요식업은 내수 경기에 많은 영향을 받는 산업군이다. 

물가가 오르고 경기가 좋지 못할수록 “외식”에 대한 소비를 제일 먼저 줄이는 소비 심리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 침체가 지속될수록 가장 타격이 있는 산업군이 바로 외식업이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음식이나 요리를 제공하는 외식업체들은 지금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품질 좋은 요리를 제공하는 무한리필 업체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대학로 혜화역 근방에서 착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월남쌈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붐비는 곳이 있다. 바로 대학로 쌈마니이다. 서울 대학로 혜화역 맛집인 쌈마니는 20가지의 야채와 소, 돼지, 닭, 오리의 4가지 육류를 제공하는 월남쌈과 양지 쌀국수까지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혜화역 대학로 맛집으로 추천 받고 있다. 

더하여 생생정보통 등 각종 방송에서도 극찬 받아 혜화역 대학로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점심 모임 회식 장소 등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혜화역 대학로의 CGV나 방 탈출 카페 혹은 연극 공연 등 놀거리와 볼거리를 찾는 고객들도 대학로 쌈마니의 방문이 많아지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