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BIZ 프라자] 뉴트리디데이, 신제품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 출시
[BIZ 프라자] 뉴트리디데이, 신제품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 출시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07.14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믿을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뉴트리 디-데이’는 하루 한 팩, 한 잔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농축액 건강식품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를 출시했다.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소해주는 HCA에, 부원료로 오렌지, 사과, 파인애플, 자몽, 복숭아 등 다섯 가지 과일 농축액을 넣어 더욱 건강하고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뉴트리 디-데이’인만큼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 역시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으며,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는 활동 전에 가볍게 마시거나, 운동할 때, 혹은 회사 업무로 지쳤을 때 시원하고 상큼하게 마실 수 있어 남녀노소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 진하게 마시고 싶으면 농축된 그대로 섭취해도 되고, 취향에 맞게 물에 희석하여 섭취해도 된다.

무더운 여름인 만큼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는 것도 좋다. 수분이 많이 필요한 요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를 추천한다.

‘뉴트리 디-데이’의 신제품 ‘다이어트 어썸 베이스’는 현재 CJ몰에서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