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비즈 프라자] 코지마, CJ오쇼핑 안마의자 '클라쎄' 베이지 행사물량 확보
[비즈 프라자] 코지마, CJ오쇼핑 안마의자 '클라쎄' 베이지 행사물량 확보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4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민 심경 고백 (사진: 김정민 인스타그램)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프리미엄 안마의자 클라쎄(CMC-885) 행사 물량을 확보하여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장윤정 안마의자로 잘 알려진 코지마는 지난 1분기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24.2%를 기록했으며 그 중 인기 안마의자로 클라쎄(CMC-885)가 선정됐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LS타입으로 엉덩이까지의 유닛라인을 L자 형식으로 설계하고 등 부분의 유닛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S자 굴곡으로 설계했으며, 듀얼리클라이닝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최적의 자세를 구현하여 최고의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사용자의 신장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한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과 전신 에어셀을 탑재한 에어 마사지 가능하며, 사용자의 몸을 안마의자에 최대한 밀착시켜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가 가능한 3단계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 기능이 있다.

이외에도 마사지 효과에 도움되는 등 온열기능과 4가지 자동코스, 5가지 수동코스 기능이 있다.

위와 같은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CJ 오쇼핑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에 따르면, CJ 오쇼핑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성능과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호평 받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베이지와 와인 두 컬러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준 상품이다.

한편, 코지마 관계자는 "기존 클라쎄(CMC-885) 안마의자 중 베이지의 행사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판매가 불가능했지만, 안정화된 재고확보로 7월 10일부터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