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 플러스] 공인모, 9급 공무원·경찰공무원 시험 탄탄한 무료인강 '눈길'
[에듀 플러스] 공인모, 9급 공무원·경찰공무원 시험 탄탄한 무료인강 '눈길'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정권이 교체된 이후로 정부에서는 공무원 채용을 확대하겠다 발표하며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공무원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공무원직은 국가직, 지방직을 모두 아울러 9급 공무원으로 보인다.

이런 소식에 화답하듯 '무료인강카페 공인모'는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공인모는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사회복지직공무원과 교육행정직공무원 이외에도 소방공무원, 계리직공무원, 운전직공무원, 시설관리직공무원까지 다양한 직렬별 무료인강을 보유하고 있다. 9급공무원 시험 과목 중 필수 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영역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선택과목의 인강이 준비되어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무료인강과 시험일정, 가산점 제도에 대한 다양한 시험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과 같은 검정능력시험으로 대체 가능해진 경찰영어 부문 또한 공인모에서 토익 관련 무료인강과 출제 경향 분석 등의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함께 준비 가능하다.

시간과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공무원 시험 준비 과정에 있어 무료 인강과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들은 수험생들에게 실직적인 면에서도 심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더불어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무료인강의 강사진들은 EBS 출신 유능 강사와 노량진 1타 강사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완성도를 보이고 있다.

나이, 성별, 학력에 대한 차별 없이 이루어지는 공무원 채용제도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표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사람이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합격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탄탄한 정보 제공을 하고 있으며 배움의 의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공인모는 밝혔다.

공인모는 재능나눔을 발판으로 한 무료인강카페로써 네이버 ID만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카페에 가입, 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한편, 현재 2017년도 9급 공무원 시험과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은 상반기에 종료됐으며,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은 하반기인 9월 2일 토요일에 시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