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BIZ 프라자] 선크림 추천 브랜드 '에끌라두'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BIZ 프라자] 선크림 추천 브랜드 '에끌라두'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4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요즘, 레저활동을 위한 여행용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래쉬가드, 선글라스, 선크림이 추천되고 있는데 해외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것도 합리적인 방안이 될 것이다.

또한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자외선차단제의 중요성이 이슈가 될 정도로 필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때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이 깔끔한 사용감으로 추천하고 있다. 오일프리선크림은 끈적임과 백탁현상으로 선크림 사용을 꺼려하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출시 후 뷰티프로그램이나 SNS에서 소개된 바 있다.

최근 ‘에끌라두’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판로 확장 및 오프라인 판매 요청으로 올리브영에 입점에 이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는 오일프리선크림을 포함 에끌라두의 추천 제품으로 입점이 되어있으며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에끌라두플러스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을 하게 되었으며 국내소비자들을 비롯해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소비자들에게까지 자사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에서 꾸준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에끌라두’는 다양한 연령대와 피부타입을 위한 맞춤형 홈케어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끌라두 플러스’에서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온라인전용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100$구매 시 셀메모리크림15G 증정한다. 또한 배우 김규리를 2년 연속 전속모델로 재계약하는 등 브랜드 홍보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 행보가 활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