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9 10:46 (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인강 무료증정, 2차 특별 연장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인강 무료증정, 2차 특별 연장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09.1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 6세 남매 숨진 채 발견 (사진: jtbc)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7월~8월 진행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인강 무료증정 이벤트를 9월에도 여전히 제공하는 2차 특별 연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서점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과 중급 교재 구매 시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지난 두 달간 수험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지난 8월에 치뤄졌던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및 인강으로 공부해 합격한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에도 정확도 100%를 자랑하는 에듀윌 가답안을 확인하고 합격까지 달성했다는 후기를 남겨 이슈가 되기도 했다.

에듀윌 2주끝장 고급 및 중급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과 함께 공부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노하우를 쏙속 담아낸 것은 물론, 수험생들의 분량 부담을 줄이기 위해 14강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는 10월에 있을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 이벤트 기간을 전격 연장하게 됐다.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2주끝장 교재와 함께 인강으로 학습효율을 높여 10월 한국사 시험에서는 꼭 합격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현재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중급’ 2주끝장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