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로 채용시험 철저한 대비 지원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로 채용시험 철저한 대비 지원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0.23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러브, 어게인' 스틸컷)

오는 10월 26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서류전형이 발표될 예정이다. 사전에 공고한 NCS 필기시험일은 11월 4일로, 서류 발표를 앞두고 많은 취준생들이 필기시험 대비에 여념이 없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를 출간, 실전 시험처럼 제작해 취준생들의 철저한 대비를 지원한다.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는 2017년 상반기 시행된 국민건강보험공단/한국전력공사 필기평가 NCS 유형을 반영했으며 기출문제 유형을 분석해 시험 전 꼭 풀어야 하는 문제만 담은 것이 특징인 교재다.

실제 시험 난이도와 비슷한 3회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 향상 및 시험 유형에 대한 실력향상이 가능하다. 아는 문제는 Quick해설을 통해 빠르게 정답만 확인하고 넘어가고, 모르거나 헷갈리는 문제는 상세해설 및 오답풀이를 통해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스페셜 가이드를 제공, 연봉과 채용절차, 가장 최근에 치러진 상반기 시험에 대한 세부 분석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표지 내부의 QR코드를 통해 전문가가 선정한 회차별 최고난도 문제 풀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공기업 NCS 패키지를 오픈한 바 있다. 수험생들은 NCS 패키지의 자기소개서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소서 적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인기 10대 공기업 자소서를 분석,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 위주의 작성법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NCS 10가지 항목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제공해 유형별 빈출문제를 학습할 수 있으며 1분동안 1문항을 풀 수 있는 문제 속독과 풀이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면접 강좌 같은 경우, 상황-과제, 목표-행동-결과로 이어지는 4단계 구조화 학습을 지원해 NCS 면접을 완벽히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