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food 센스] 가성비 좋게 즐기는 홍대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food 센스] 가성비 좋게 즐기는 홍대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7.11.06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제공)

여전한 경기불황에 어딜가나 주목하는 맛집이 있다. 바로 ‘무한리필’이다.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에 소비자들은 가성비 맛집을 선호하며 무한리필에 대한 수요가 높아서 이러한 음식점들이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무한리필 음식점 중에서도 남녀노소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는 삼겹살, 소고기와 같은 고기류이다. 젊은 소비자들이 운집해 있는 주요 상권인 대형 대학가 상권, 신세대상권에서는 줄 서서 먹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쉽게 볼 수 있다.

대학가 상권 중 활발한 곳 중 한 곳은 홍대 맛집 베스트10, 홍대 맛집 추천 등의 검색어를 만들어내고 있는 젊음의 거리 ‘홍대’이다. 이곳은 다양한 고기 맛집이 있는데, 최근 추천되고 있는 홍대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바로 ‘한상에 소두마리’이다. 홍대 저렴한 맛집으로 통하는 이 곳 매장은 실제 프리미엄 1등급 소고기의 주요 부위를 두당 18,900원에 제공하고 있어 홍대 가성비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고기 무한리필뿐만 아니라 된장찌개와 즉석에서 제공되는 불 초밥까지 맛볼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홍대 한상에 소고기 무한리필은 특허받은 불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기 냄새가 많이 베지 않아 불판을 갈 필요가 없어 냄새에 민감한 여성 손님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어 홍대 회식 장소로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진다.

'한상에 소두마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높게 평가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오직 소두마리 무한리필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고퀄리티의 소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