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7.12.0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동약한의원 이기훈 박사 <사진= 강남동약한의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제16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합격예측 온라인 모의고사를 12월 6일까지 접수 받고 있다.

12월 6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응시 또한 6일까지 할 수 있는 모의고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시험 전 마지막 최종점검을 돕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 유형 및 문항 수로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실제 시험 시간 동안 진행돼 문제 배분 연습 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문항별 심층 해설을 통해 자주 틀리는 유형 및 오답 등의 취약점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의 모의고사는 성적 결과 발표 시 상세한 통계와 해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활용도가 높다. 응시자들의 평균 점수를 비교해 수험생들은 자신의 현재 위치와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며, 취약부분 완벽 보완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1급 혹은 사회복지사 2급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각각의 커리큘럼에 맞는 모의고사를 응시하고 자신의 실력을 주기적으로 점검해보는 것이 좋다. 에듀윌의 모의고사를 통해 약점과 사회복지사 공부방법 등을 보완해 합격에 더욱 가까워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이번 모의고사 이후에도 내년 연초 두 번째 모의고사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다. 시험 직전까지 모의고사에 응시하면서 최종 점검을 한다면 충분한 실전 점검이 가능하다.

한편 사회복지사는 고령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유망 자격증으로, 실제로 10년 후 유망직종 5위에 선정됐다. 또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사회복지직 공무원, 병원, 복지기관, 학교, 기업 등 다양한 취업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