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직업상담사 스타트패키지 선착순 무료 배포
에듀윌, 직업상담사 스타트패키지 선착순 무료 배포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1.1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늘체 한의원 창원점 차건 원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직업상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은 ‘스타트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배포하고 있다.

스타트패키지는 초단기 합격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초보수험가이드 △기초개념TOP5 △전과목 무료수강권이 포함돼 직업상담사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했던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제공되는 무료 수강권은 직업상담사 전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쿠폰으로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본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2018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한권끝장> 교재를 출시한 바 있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 범위에서 겹치는 이론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한편, 문제풀이 및 실전 연습의 경우 1차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시험에 나오는 핵심 개념만 공부할 수 있도록 ‘한눈에 보는 개념 맵’을 수록했으며, 최신 기출분석을 통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전 모의고사도 수록돼 수험생들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직업상담사는 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유망자격증 중 하나다.

최근 정부가 2018년 국가공무원 공채 공고 과정에서 행정직, 직업상담직 응시자 중 직업상담사 1, 2급 자격증 보유자의 가산점 부여를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