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 · 경영학 · CPA 등 학점은행제 수강 혜택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 · 경영학 · CPA 등 학점은행제 수강 혜택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2.21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담마디신경외과 심재현 원장>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등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장학제도가 있다. 우수장학생에게는 매 학기 당 10명을 선발해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생이 되기 위해서는 한 학기 6과목 이상 수강해야 된다.

이 외에도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 가정, 만학도 등을 위한 복지 장학제도도 있다. 또 과락 과목을 재수강하는 지원자에게는 재도전 장학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한가족 장학생, 용기나눔 장학생, 근로 장학생, 다과목 장학생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 중이다.

장학제도 외에 추가로 공부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종합교육 기업 특성에 따라, 에듀윌은 자격증과 공무원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추진 중이다. 이에 따라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에게는 에듀윌의 자격증과 공무원 인강 20% 할인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민간자격증 28종도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 출석하면 간식거리와 햄버거 등을 제공하는 소소한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 중이다.

다음 개강일은 3월 7일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이 날 사회복지사 2급을 비롯, 경영학 2/4년제 전공필수, 공인회계사(CPA) 선이수 과정 등 에듀윌 평생교육원이 보유한 전과목을 개강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상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부문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수립했다.

학점은행제 정보공시에 따르면,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등 3개 과정에서 총 3만 2천여 명의 학습자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를 수강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