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직영학원, 9급공무원 시험 D-30 기념 '합격로드' 이벤트
에듀윌 직영학원, 9급공무원 시험 D-30 기념 '합격로드' 이벤트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3.1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드라이프 전속모델 최수종 <사진= 프리드라이프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대방학원에는 지난 13일 복도 곳곳에 노란색 옐로 카펫이 깔렸다. 바로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끄는 합격로드.

이는 오는 4월 7일 시행되는 국가직공무원 D-30을 기념,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이 합격 기원 이벤트로 진행한 것이다.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운영하고 있는 9급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합격로드, 과일도시락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

서울 대방학원 수험생들은 학원에 들어온 ‘합격길만 걷자’ 에듀윌 합격로드를 밟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이어 마련된 과일도시락을 에듀윌 교수진들은 수험생에게 직접 응원과 함께 전달하며 훈훈한 광경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수험생들이 합격을 다짐하며 교수님, 같은 수험생들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바로 인화해서 받을 수 있는 포토 서비스도 준비돼 호평을 받았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국가직공무원 시험이 약 한달 남은 가운데,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다시 힘들 얻고 마무리를 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남은 기간 동안 컨디션 조절과 최종 마무리 학습을 통해 꼭 원하는 결과를 이루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오프라인 학원 외에도 9급공무원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2019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시험 불합격 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2019 확대채용 특별반'을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