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출간 기념 특별 혜택 제공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출간 기념 특별 혜택 제공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4.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월 시행된 가장 최신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제38회 기출문제를 수록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개정판 교재를 선보인 데 이어, 출간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한능검 2주끝장 개정판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은 ‘한국사 문화재 끝장 노트’와 ‘지도 포스트잇’을 받을 수 있다. ‘한국사 문화재 끝장 노트’는 수험생들이 외우기 어려워하는 탑, 건축, 불상 등의 빈출 문화재를 정리한 노트이며, ‘지도 포스트잇’은 수도 이전, 전쟁 경로, 문화재 위치 등을 쉽고 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보조장치다.

한편 새롭게 출간된 한능검 2주끝장 고급 교재는 가장 최신에 진행된 제38회 한능검 기출문제를 수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는 현재 출간된 교재 중에서는 유일한 교재이며,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해 합격을 위한 기간별 맞춤 플래너도 함께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한 장으로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가 부록으로 들어있다.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다른 교재와 비교해 에듀윌의 교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호평 받고 있다.

그 밖에도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을 제공하며,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등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이 시험 직후 진행하는 가답안 방송인 ‘에듀윌 라이브 끝장토크’ 단골 질문 베스트10도 수록했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교재 개발에 참여한 에듀윌 출판개발팀 김선우 연구원은 “여러 이유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최신 경향을 잘 살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가장 최근 기출까지 업데이트하는 과정을 거쳤다”고 말하고, “이번 개정으로 단기간 철저한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일정이 24일부터 시작된다. 오는 5월 9일까지 원서 접수가 가능하며, 시험은 5월 26일(토)에 실시된다. 합격자 발표는 6월 8일 오전 10시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