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2 23:23 (금)
에듀윌, 임직원 대상 다양한 교육 투자 '두드림' 눈길
에듀윌, 임직원 대상 다양한 교육 투자 '두드림' 눈길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8.08.19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매달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두드림(Do Dream)’ 교육을 실시한다.

이는 다양한 분야의 국내 명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강의로 임직원 각자의 역량을 발전시키기 위함이다. 강의는 에듀윌의 핵심 가치인 `Challenge`, `Excellence`, `Communication`, `Commitment`에 부합하는 전문가를 섭외해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18일과 19일에는 배달의 민족으로 알려진 우아한 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를 초청해 ‘모든 일상은 마케팅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배달의 민족으로 알려진 해당 브랜드를 부흥시키기 위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어떻게 실행해 나갔는지, 기획 노하우 등을 숨김없이 공개했다. 많은 임직원들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으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6월에는 핵심가치 특집 두드림을 진행했다. 코칭 및 핵심가치 전문가 김용성 교수의 특강으로 에듀윌이 새롭게 발표한 미션인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미션에 맞는 핵심가치를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에듀윌은 두드림 교육과는 별도로 마케팅 교육도 함께 진행 중이다. 2017년 하반기에는 총 10회의 마케팅 교육 'Eduwill Marketing School' 이른바 EMS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를 활용한 교육부터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 등도 제공한다.

또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복지포인트로는 외국어 교육, 교양 강좌, 자녀 교육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복지포인트는 직원의 근속년수에 따라 최소 12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지급된다.